이마트·백화점, 오는 14일까지 식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전품목 대상

▲ 쓱페이로 이마트서 5만원만 사면 바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사진:SSG페이 제공)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서 SSG페이(이하 쓱페이)로 결제하면 무조건 10% 할인된다. 식품, 가전, 화장품 등 카테고리도 상관없다. 별도로 쿠폰도 필요없다.

11일 쓱페이에 따르면, 이번 할인은 이마트 최대 규모로 식료품에서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11일부터 14일까지 이마트 전품목 10%가 할인된다. 전국의 이마트에서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식료품, 생활용품, 가전제품에 상관없이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1인 1회 한정이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지난 9일부터 할인에 들어갔다. 기간은 오는14일까지다. 화장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SSG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역시 1인 1회 한정 할인이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마트와 백화점에서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또한 잔돈을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SSG페이는 이마트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이 자동으로 이루어져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토탈 결제 서비스다. 또한, SSG페이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을 챙길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마트에서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