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사용후기

▲ 스킨푸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컨슈머와이드-강연희 컨슈머애널리스트]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을 받았을때, 케이스 색이 너무나 예뻐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용기 또한 색이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브라운 계열의 색상이 따스함을 주는 듯 했습니다.용기 뚜껑을 열었을때는 새하얀 눈을 모아 놓은듯한 느낌이어서 신선했습니다.향 또한 향긋하고, 거의 진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저는 악건성 피부라 겨울철에 피부가 자주 발갛게 달아오르거나 주름이 많이 생깁니다.

Before...저의 피부는 악건성 이어서 추운 겨울철에는 많이 트는 편입니다. 특히 손은 거의쭈글쭈글 상태가 되곤 합니다. 얼굴도 주름이 깊게 패이는 편입니다. 그리고 추운 겨울에는 얼굴이 붉게 되곤합니다. 그래서 늘 거칠거칠한 피부를 달고 사는 편입니다. 이번 이 제품을 통해서 거칠은 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기 원합니다.

After...향이 거의 없어서 좋았고, 발림성 또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유분기와 수분기가 적정하게 잘 배합 되어있어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바른 후, 촉촉함이 지속되어서 촉촉한 피부를 오래 느낄수 있었습니다. 잠자기 전과 오전 두 번 매일 바르고 있었습니다. 취침전 바르고 조금 있으면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한 그대로 취침을 합니다. 유분기가 조금 남아 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오전에 일어나면 약간 뽕송뽀송 함이 느껴집니다.

세안후, 스킨 한 후  본 제품을 바른후 화장을 하면 잘 받는 편입니다. 수분량이 많이 촉촉함이 오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에도 지속적으로 바르고 있습니다. 건조함이 많이 덜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만나, 좋은 체험하게 해주 감사합니다.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사용 후 시간에 따른 피부 변화 모습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