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뉴디멘션 쉐이프 플러스 필 엑스퍼트 세럼' 사용 후기

▲ 사진 ; 김한나

[컨슈머와이드-김한나 컨슈머애널리스트] 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탄력개선에 주안점을 두고 탄생시킨‘뉴디멘션 쉐이프 플러스 필 엑스퍼트 세럼’을 컨슈머와이드에서 진행하는 품평에 참여하게 되면서 만났습니다. 처음 제품명을 들었을 때  ‘New dimension(뉴디맨션)~세럼'이라는 ’새로운 차원‘을 담은것 같은 제품명이 참 인상 깊게 다가왔습니다.

세럼은 영양,윤기, 수분등을 공급하는 고농축액이지요 그런 세럼은 겨울철에 건조해지는 피부를 막아주는데 더할나위 없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럼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을 사용하면서 알아낸 비밀을 하나하나 펼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왜 에스티 로더에서 이제품을 만들었을까요?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얼굴을 선사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동안피부의 핵심이 탱탱한 볼과 선명한 선인데 피부의 탄력과 피부 지지구조를 변화시켜 입체적인 완벽한 얼굴로 가꿔주는 것이라네요.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이 그러한 기능을 지향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라고 합니다.

▲ 사진 ; 김한나

1.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의 외형 및 디자인

제품의 외형은 정폭도형인 퀼로 삼각형의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잡았을 때의 그립감이 한손에 폭 안기는 듯 들어옵니다. 세련미와 함께 사선으로 떨어지는 우아함을 지닌 외형에서 신비감이 느껴집니다. 게다가 파란색의 그라데이션과 메탈의 조화는 탁월합니다. 특히 조명이 비춰지면서 메탈에 반사되어 나타나는 빛이 어떠한 각도에서 보더라도 자신있는 얼굴로 변화시켜준다는 제품에 대한 특성을 잘 표현 한 것으로 보입니다.

2. 제품의 특성- 질감, 발림성 

제품을 추출하는 방식은 펌핑방식입니다. 제품은 핑크빛이 살짝 도는 묽은 제형입니다. 로션타입보다는 약간 묽고 스킨이나 토너 보다는 묽지 않습니다. 텍스처의 느낌은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 점성을 확인했을때 약간의 점성이 있습니다. 살짝 손등에 펴발라보니 가볍고 윤기가 나면서 시원한 청량감이 듭니다. 흡수되는 상태에서 제품을 바른 피부를 만져보았는데 묽었던 제품이 굳어지면서 밀림현상이 나타납니다. 제품이 다 흡수된 후에는 밀림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얇은 보호막이 하나 덮인느낌입니다.

▲ 사진 ; 김한나

 

3. 제품의 특성-제품의 흡수력, 보습력

 

▲ 사진 ; 김한나

제품의 피부흡수력은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바르자마자 제품이 피부속으로 빨려들어가니까요 보습성은 제품이 다 흡수된 후 바른 피부를 손으로 만져봤을 때 굉장히 보드럽고 촉촉해서 수분이 깊이 있게 채워진 느낌마져 들게 합니다. 제품을 바르고 난 후 자고 일어서 얼굴을 만져보면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보습감을 다르게 느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의 피부타입은 지성피부라서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 보습력에 만족합니다. 만약에 피부타입이 건성이나 극건성일 경우에는 수분이 부족 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사진 ; 김한나

4. 제품의 특성-피부탄력 개선, 주름개선 기능

안티에이징 세럼 답게 피부탄력 개선 기능은 제가 사용해본 제품 중 가장 뛰어나다는 생각입니다. 제품을 바르고 나면 처진 얼굴피부를 업시켜주는 아래에서 위로 당겨주는 기분좋은 당김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피부를 당겨주는 느낌이 골이 파진 주름살을 하나하나 펴지게 한다는 생각만해도 동안피부로 변신중이라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품을 얼굴에 바를때는 얼굴이 아주 작지 않다면 3번 정도 펌핑을 하시는게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보통 사이즈인 제 얼굴은 두 번 정도 펌핑을 했을때는 얼굴 전체를 다 바를 수 없었답니다.

5. 제품의 특성-제품 향

제품의 향은 플로럴계의  향입니다. 다 흡수되고 나면 아주 은은한 향으로 거의 항기가 나지 않을 정도가 됩니다.

▲ 사진 ; 김한나

4주 동안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과 함께한 시간은 정말 행복했습니다. 나이가 들어 갈 수록 늘어나는 주름과 피부의 탄력을 잡아주어 피부가 탱탱해졌습니다. 눈가의 굵은 주름도 많이 옅어졌습니다. 계속해서 더 사용하면 동안피부로 돌아가겠죠 

New Dimension Shape +Fill Expert Serum의 판매가격은 30ml 13만8000원대, 50ml 20만5000원대입니다.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