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 품평후기

▲ 사진 : 김민정

[컨슈머와이드-김민정 컨슈머애널리스트] 세럼은 가볍게 쓰고 많이쓰고 한번 피부에 맞으면 제품을 오래쓰게 되는 화장품이다. 갈색병을 고수하던 에스티로더가 이번에 변신을 시도했다.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신선하고 손에 감기는것 같은 모양은 피부 밀착력에대한 기대감을 준다

1. 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과의 만남

▲ 사진 : 김민정

기존의 갈색병의 우아하고 중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생동감이 느껴지는 파란색 그라데이션의 가벼운 재질의 용기는 친근감을 갖게한다. 한번 펌핑했을때 부담스럽지 않은 분홍색 향기로운 세럼은 바르면서 피부 밀착력과 밝아지는 윤기에 매료된다.

2. 28일 간의 동고동락
1) 사용전의 모습

▲ 사진 : 김민정

내 피부는 지복합성을 지나서 민감성이 되어 수분과 영양이 골고루 필요한 피부타입이다. 그래서 안티에이징 라인 선택에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탄력과 수분 충족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해주어야 하기때문이며, 또한 피부에 흡수되긴 하지만 피부에 남아있으면 않되고 빠르게 흡수는 되지만 피부 겉면이 버석한 느낌이면 않된다. 이렇게 까다로운 피부는 나로서도 어쩔수 없다. 거기다 타고난 둥글넓적한 얼굴 ㅠ 늘 가름한 달걀형을 부러워 하고있는 얼굴 형태다. 이얼굴과 피부가 과연 어떻게 변할까..

2) 1일 부터 9일까지

기초화장 후 세럼을 사용했을 때는 흡수가 빨라서 바르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라 아침과 저녁에 바르기로 하고 3일 마다 한번씩 사진을 촬영함 9일까지는 모공에 수분을 채우는 느낌이었음.

3) 12일 부터 18일까지

피부에 가득찬 수분이 피부를 당겨주어 아침에 세안할때도 뽀송함이 느껴졌다.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밝아지며 각진 턱선을 보정 해주는 듯했다.

4) 21일부터 28일까지

피부속 수분과 탄력이 얼굴 피부를 당겨서 윤곽선을 만들어주고 피부가 탄력있어 탱탱해보인다. 얼굴 피부톤도 정돈되어진듯하게 밝아졌다.

5) 사용전과 사용후 28일째의 비교


사용전보다 사용후 28일째에서 피부탄력과 수분감이 충전되어 촉촉하였고 피부톤이 밝아졌으며, 턱선이 가름해지는 효과가 나타났다. 주름 개선에서는 크게 효과가 없었으나 세럼이 이정도의 탄력성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주름살도 펴지지 않을까 기대된다. 

☆☆☆☆☆☆☆☆☆☆☆☆☆☆ 총평은 ☆☆☆☆☆☆☆☆☆☆☆☆☆☆☆

피부탄력   ★★★★★
보습력     ★★★★★
주름개선   ★★★
발림성     ★★★★
가격       ★★
피부톤 보정 ★★★
피부결 정돈 ★★★★
디자인       ★★★★★

위 품평 후기는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