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오후 4시, 8시 총 2회

▲ 사진 제공 : G마켓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최근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국민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종방을 앞두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워 하는 가운데 많은 인기에 화답하듯 드라마 속에서 선보인 노래들을 한데 모아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한다.

G마켓이 협찬하고 CJ E&M이 주최하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3월 5일 토요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 공연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콘서트 티켓 예매는 G마켓 홈페이지에서 18일(월)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주요 출연진 혜리, 류준열, 류혜영, 이동휘가 들려주는 촬영장 이야기와 이들의 스페셜 무대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예고돼 있다. 드라마 OST를 부른 가수 변진섭, 노을, 박보람, 와블이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티켓 판매는 G마켓에서 독점 판매하는 관계로 반드시 G마켓을 통해서만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R석 9만9000원, ▲S석 8만8000원, ▲A석 7만7000원이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전 연령대의 인기를 끈 드라마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G마켓 서은희 마케팅실 팀장은 “큰 인기를 끈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고자 진행하는 콘서트 티켓을 G마켓 단독 판매한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