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 사용 후기

▲ 사진:진보연

[컨슈머와이드-진보연 컨슈머애널리스트] 에스티 로더,'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

 

“Every Angle Becomes Your Best Angle.”어느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얼굴을 선사합니다. 에스티 로더 신제품 홍보 문구예요!! 이 제품을 쓰면 정말로 ‘각도의 중요성’ 따위는 사라지는 건가요??

 

제품의 명칭은 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이랍니다.

 

제품의 크기이고요 한 손에 집었을 때 모습이랍니다. 용량은 30ml!! 그런데 가격이 어마어마 합니다.이 어마어마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자신 있는 얼굴을 선사하는 비결은 바로 얼굴의 탄력을 주는건데요 피부 표면을 탱탱하게 채워주는 것을 통해서 탄력을 개선시키고 피부 구조를 튼튼하게 해주어 얼굴 선의 구출을 위한 제품이 바로 요 제품이랍니다.

 

용기도 제품의 명칭답게 뉴 디멘션! 새로운 입체감을 보여주죠?? 용기의 옆 선이 일자로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사선으로 내려와요. 오우~

 

손등에 바른 모습이에요. 색상도 예쁘네요~ 텍스쳐는 흘러내리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걸쭉하지도 않은 딱 적정한 텍스쳐!!

 

손등에 처음 펴발랐을 때 모습이랍니다~

 

이건 손으로 두드려 준 이후 찍은 사진인데, 어느 부분이 세럼을 바른 부분인지 눈으로도 구분이 가능하죠? 탱탱하게!! (혹시나 하니까^^ 오른쪽이 바른 부분!) 세럼의 향은 강하지는 않지만 비싼 화장품 향? 엄마의 화장대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거부감은 없답니다.

그럼 얼굴 샷 들어갑니다.

 

처음 바르기 전의 모습이에요. 피부가 많이 거칠고 겨울인지라 막 일어난 모습이 보이시나요??ㅜㅜㅜㅜ슬프네요. 탱탱함은 찾아볼 수가 없군요. 올리는 사진의 주기는 약 3일 정도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일일이 쓰기가...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약 2주동안의 모습) 변화가 보이시나요??? 그래도 거칠은 느낌도 많이 사라지고 확실히 피부 표면이 맨들해지고 있지 않나요?? ㅎㅎ 저만의 생각인가여?

얼굴 사진을 계속 보여드리기 이전에 이마 사진도 올려봅니다. 물론 조명이 다른 곳에서 찍어서 차이가 너무 확연합니다만 그 점 이해해주시고 봐주세요.

▲ 이전

▲이후

이제 얼굴 사진의 마지막을 향해 갑니다.

▲3주 째 모습!
 

마지막 한 달 이후의 모습이예요~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의 가격은?? 30ml/ 13만8000 원대, 50ml/ 20만5000 원대 정말 후덜덜 하지 않나요?? 이 세럼 쓰고 효과 못 보면 바보가 될 것만 같은.. ㅠㅠ

세럼을 쓰고 난 이후에 드는 느낌은 확실히 얼굴에 보호막 같은 게 생긴 느낌이예요. 손으로 얼굴을 쓸어 보았을 때, 부드러운 느낌도 있고 얼굴을 감싼 무엇이 있다는? 아마도 에스티 로더의 홍보에 따르면 이게 피부의 구조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겠죠?

세럼 쓸 때 은근 예민합니다. 왜냐하면 가끔 트러블이 나는 세럼이 있기 때문이예요. 그렇지만 이 제품은 특별한 트러블 없이 사용했습니다.

가격이 큰 걸림돌로 여겨지시지 않는 소비자분들께서는 쓰셔도 될 듯.. ㅎㅎ

위 품평 후기는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