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뉴디멘션 +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 사용 후기

▲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쉐이프+필 엑스퍼트 세럼'

[컨슈머와이드-진화연 컨슈머애널리스트] 2016년 새해가 되고 한 살 더 먹으면서 거울을 볼 때 점점 생기 있는 얼굴을 잃어가는 것 같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형 세럼, 바로 에스티로더의 ‘뉴디멘션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입니다. 

이 제품은 저에게 정말 바르면서도 신기했고, 바르고 난 후도 신기했던 제품이에요. 왜 제가 놀랐는지 궁금하시죠? 이제 설명해드릴게요!

▲ 에스티로더 세럼 상자

먼저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는 이렇게 상자에 잘 포장되어 있답니다. 이 겉의 종이를 위로 잘 빼면 안에 진짜 제품이 담겨 있는 상자가 나오죠. 여기 파란색 스티커를 떼면 드디어 기다리던 세럼이 나옵니다. 두둥!

▲ 그러데이션으로 세련된 용기!
▲ 비치는 용기다 보니 제가 보이네요;;

자 이것이 에스티로더의 ‘뉴디멘션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입니다. 일단 용기가 너무 예쁘죠? 하나의 색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그러데이션으로 청량함을 표현해 주는 것 같아요. 또 직각이 아닌 약간 사선으로 떨어지는 저 모서리들은 이 제품의 이름인 new dimension(새로운 관점)에 어울리면서 세련되게 표현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예쁘다고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거 아닌가? 아니요! 손에 잡았을 때의 느낌도 아주 좋고, 편리합니다.

▲ 펌핑 형식의 세럼 입구! 색이 이쁘죠?

입구는 펌프형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입구를 잘 관리해 주시면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손등에 한 번 짜볼게요. 흰색의 세럼이 나오는데, 이 세럼은 좀 묽어요. 뭐 세럼이니까 당연히 묽겠죠? 이걸 잘 펴 발라 주면 금방 흡수가 되더라고요. 끈적거리거나 하지 않아요. 제가 복합성이라서 발랐을 때 미끌거리거나 끈적거리는 거 싫어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 손에 세럼을 펌핑했을 때

여기서 앞서 제가 바르면서 신기했다고 하는 첫 번째 것이 있는데요! 이렇게 빠르게 흡수가 되지만 손은 촉촉하다는 점입니다. 저는 너무 빨리 흡수가 돼서 진짜 손에 흡수가 되는 건지, 효과가 있는 건지 반신반의했어요.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은 계속 만지면서 비교해 봤는데, 계속 만지니까 그게 그거 같기도 했고요. 그래서 다른 사람한테 한 번 어느 쪽이 촉촉하냐고 물어봤는데, 당연하다는 듯이 바른 쪽을 고르더라고요. 좀 더 손이 부드럽다고나 할까요? 여튼 대만족입니다!

이제 두 번째로 제가 바른 후에 신기했던 점에 대해 말씀드릴건데요. 두 번째는 바로 이 제품의 주된 효과이기도 탱탱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점입니다. 저는 사실 이런 화장품 광고에 잘현혹되지 않고, 믿지도 않았는데 이건.. 믿게 되었어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보여드릴게요.

▲ 세럼 사용 후기
▲ 세럼 사용 후기
▲ 세럼 사용 후기

제가 한 달 가까이 사용해 보았는데, 어떠시나요? 차이가 느껴지나요? 저는 매일보는 얼굴이니 사실 차이를 못 느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 놓고 보니까 확실히 알겠더라고요. 확실히 피부를 탱탱하게 채워주고, 탄력있게 잡아주어 보다 또렷한 얼굴선을 만들어줘요. 여드름도 나지 않아 복합성이나 지성 피부도 괜찮아요.

에스티 로더라고 하면서 색조 제품, 특히 파운데이션 밖에 잘 몰랐는데 이렇게 좋은 기초 제품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참 좋았어요. 전 남은 제품 꾸준히 사용해서 좀 더 탄력있고, 또렷한 얼굴을 만들어보려고요.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총   평 ★★★☆☆

이상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필 엑스퍼트 세럼 품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위 품평 후기는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