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로 기존 모델 대비 흡입력 2배 증가

▲ 사진 제공 : LG 침구킹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LG전자가 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한 침구킹 터보(모델명 H95RI)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 흡입력이 기존 모델 대비 약2배 정도 강력해 졌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외에도 탄닌산 코팅 적용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깨끗한 침구를 유지 할 수 있다. LG전자가 업계 최초로 적용한 안티 알러지 필터는 알러지 유발물질을 99% 분해, 먼지통을 비울 때 공기 중으로 날리는 것을 방지한다. 

침구킹 터보는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99.99% 차단 인증, 영국 BAF로부터 알레르기 원인물질 제거 성능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동경알러지협회로부터 알러지 유발 물질 99%분해 인증을 받을 만큼 미세먼지·알러지 차단에 탁월하다. 

이외에도 분당 8,000번 두드리는 듀얼 진동펀치로 침구의 먼지나 머리카락, 미세먼지를 제거하며, 기기 본체에 달려 있던 전원코드를 없애 청소 시 선에 걸리거나 코드를 꼽고 뽑는 불편함을 없앴다. 

LG 코드제로 침구킹은 전용 거치대 ‘UV 살균 스테이션’을 통한 자외선 살균 기능도 탑재, 침구 청소 후 제품 본체를 ‘UV 살균 스테이션’ 위에 올려 놓으면 5분 후 청소기 바닥의 유해균이 말끔히 살균된다. 뿐만 아니라 본체와 손잡이를 40도 각도로 설계해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부담을 줄인 것도 큰 장점이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36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