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후기

▲ 그린티놀 에센스

[컨슈머와이드- 성경민 컨슈머애널리스트]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피부도 바람을 맞아 건조해지는 시기.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에센스와 스킨, 로션 등등 많이 챙겨 바르는 편이다. 이런 저에게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는 피부가 많이 건조한데 효과가 있을까 하는 호기심이 생기게 한 제품이었다.

이 제품은 제가 처음 써보는 브랜드의 제품이고 해서 많이 궁금했다. 또 10~20대가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 그린티놀 에센스

위에 사진은 처음 받았을 때 사진이다. 어떤 제품일까 궁금해서 받고나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찍어두었다. 제품은 겉보기에는 세련되고 예뻤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봐도 디자인이 굉장히 예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본 제품은 우선 펌핑하는 식으로 되어있다.크기도 노트3 보다 조금 컸다.제가 평상시 쓰던 것보다는 조금 작았다. 그래도 제가 쓰던 것이랑 가격이 비슷해서 크기에 비해 좀 비싼 감이 있지않나 싶다.

외관의 색은 녹색계열로 그라데이션이 되어있어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외관이 진짜 고급스럽고 이뻤고 제가 깔끔한 것을 좋아하다보니 정말 좋았다.

■ 그럼 이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번 펌핑한 그린티놀 에센스

먼저, 한번 펌핑한 사진이다.펌핑식이라 양조절도 쉬웠다.약하게 누르시면 조금 나오고 세게 누르시면 많이 나왔다. 얼굴이 작으시면 약하게 누르시고 얼굴이 좀 크시다고 생각되면 세게 누르시면 좋을 것 같다. 사진속  용량은 제가 중간정도의 세기로 누른 양이다.약간 부족한 듯 부족하지 않은 듯 했다.

▲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전

사진에선 어떻게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위쪽 사진은 그린티놀 에센스 바르기 전, 오른쪽 사진은 바른 후 모습이다.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특히 건조한 피부가 매끈매끈 해지고 촉촉했다.

▲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 후

한번 바르고 나면 흡수력이 정말 좋아 잘 스며들고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흡수가 빨리된다고 해서 촉촉함이 사라지는 게 아니라 촉촉함이 잔잔하게 남아있어 좋은 것 같다. 흡수가 빠르면 금방 건조해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지속력도 있어 좋은 것 같다. 하지만 기초화장으로 바르면 기름지는 경향이 있어 저는 자기 전에만 발랐다.

■ 전체적인 총 평

개인적으로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첫날 사용하고 잠자리에 들고 나서 다음날부터 바로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었다.또 화장하기 전에 기초화장으로 발랐는데 기초화장에 바르기에는 기름지는 경향이 있기도 했다. 자기 전에만 꾸준히 발랐는데 바르고 바를수록 날마다 피부가 화사해지고 촉촉해지며 생기가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그래서 점수를 매겨보자면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총   평 ★★★☆☆

이상으로 네이처리 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