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후기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와의 만남

[컨슈머와이드-민지혜 컨슈머애널리스트] 칼바람이 부는 겨울, 얼굴이 건조해지기 쉽고 칼바람에 맞아 따끔따끔해지는 피부에 대한 그 해결책은? 바로바로 네이쳐리퍼블릭의 신제품 그린티놀 에센스였다. 저두 여러 브랜드의 많은 에센스를 사용해보았지만 이렇게 가격이 합리적이고 질 좋은 제품을 너무 오랜만에 접했기 때문에 여러분들게 이렇게 소개하고자 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와의 만남

그린티놀 에센스는 요렇게 이쁜 상자에 담겨서 왔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알찬 구성이다. 그린티놀 에센스1, 토너, 크림, 마스크팩, 화장솜까지, 화장솜은 토너에 묻혀서 사용하라고 주신 것 같다.

용기가 굉장히 매끈하게 잘 빠져서 그립감도 좋았다. 처음에 그린티놀 용기를 처음 열 때 뻑뻑해서 안열리나 싶었지만 조금씩 돌리면서 올리니까 잘 열렸다. 용기 색깔도 모양도 다 네이쳐스러웠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와의 만남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제품이 묽은 타입이다. 바르자마자 피부결 자체가 부드러워졌다. 그만큼 발림성이 짱짱했다. 또한 흡수력도 장난 아니었다. 바르고 나서도 그랬지만 바른 후에도 보습력과 함께 지속성이 좋았다. 자고 일어나서 세수한 뒤에도 피부에 수분기가 남아있었다. 예전에 겨울만 되면 로션, 수분크림을 발라도 화장이 잘 떴었던 반면 그린티놀 에센스를 사용한 이후에는 화장을 할 때 뜬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화장이 정말 잘 먹었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와의 만난 후 변화된 나의 얼굴 모습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와의 만남

1일부터 14일간 사진을 찍어보았다. 처음 일주일간 촉촉해지는 느낌은 받았지만 눈에 보이는 변화는 크지 않았다. 하지만 꾸준히 2주간 바르고 찍은 사진을 보고, 거울로 제 얼굴을 확인하니 얼굴이 훨씬 탱탱해졌다. 그린티놀이 정말 수분감이 짱짱하고 얼굴에 밀착력이 좋다보니 피부의 거친 부분과 잔주름이 탱탱해지는 효과를 보게 됐다.  또한 겨울철 피부 당김은 진짜 스트레스였었는데 그린티놀을 바른 이후부터는 다음날 피부 당김도 전혀 없없다.

수분감과 주름효과를 함께 보고싶다면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티놀 에센스를 강추한다.

☆☆☆☆☆☆☆☆☆☆☆☆☆전체적인 총 평☆☆☆☆☆☆☆☆☆☆☆☆☆☆☆☆☆☆☆

 

저는 개인적으로 이 그린티놀 에센스가 매우 만족스러웠고, 지인들에게 모두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수분감, 주름개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고 싶다면 요 제품으로 고고, 저는 덤으로 화이트닝 효과까지 얻은 것 같다.

테스트 기간동안 매일매일 이 제품을 사용했는데 2만49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을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시킬 제품이라고 확신한다. 이 제품을 다 쓰고난 후 정식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커버력 ★★★★☆

총 평 ★★★★☆

이상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