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 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 김민정 애널리스트] 초기 주름을 잡아 준다는 그린티놀 에센스. 네이펴 리퍼블릭의 야심작이라는데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안티에이징을 많이 써보지만 깊은 주름이나 초기 주름은 약간 밝아지는 것을 경험할 뿐 초기 주름을 완벽히 펴주지도 확실이 밝혀 주지도 못해요. 그래서 20대와 30대가 많이 쓰고 있고  저도 알로에 수딩 젤에 반했던 네이쳐 리퍼블릭에서 출시된 그린티놀 에센스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저는 계속 안티 에이징 라인을 써왔기에 좋은 품평을 위해 사용을 멈추고 잠깐 시간을 가진후 그린티놀 에센스의 품평을 시작합니다.

1. 제품과의 만남
4개의 제품이 킷트로 들어 있는 그린색의 상자를 받았습니다. 왠지 고급진 느낌이 드네요. 굉장히 존중 받는 것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느낌이랄까.. 열어 보았습니다.

 

그린색이 왠지 건강해 질 것 같은 좋은 예감을 줍니다. 우선 4개의 제품중 가장 긴 에센스를 선택하여 손에 발라보았습니다.  손에 느껴지는 촉촉함과 더불어 윤이 나는것좀 보세요.  

 
 

제품 설명을 꼼꼼히 읽고 저는 초기 주름인 입가 주름을 중심으로 3일에 한번 씩 사진을 찍으면서 주름 개선 정도를 살펴 보았습니다.

 

위에는 사용전의 모습입니다.

2. 1일~14일까지 

아래는 14일 동안의 입가주름이 변해 가는 모습이예요. 처음에는 8자 주름과 입가에 어둡게 져있는 주름이 보이지요? 9일째 가운데 사진은 화장을 하고서도 잘 않가려지는 입가주름이 보이네요. 그래도 조금 밝아진듯하죠? 14일이 지나가면서 마지막사진은 사진 보기에 왼쪽주름이 살짝 펴져 있고 입가 주름도 약간 밝아진 것을 볼수 있어요. 2주 정도 테스트 해보았으니 계속 쓴다면 주름 개선 효과가 더있겠지요.

 

그리고 마지막 15일째 되는 날 아침과 저녁에 얼굴만 확대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어느정도 입가 주름이 밝아진 모습이지요.

 

그린티놀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다른 안티에에징을 멈추고 테스트 하였기에 수분감이나 탄력성은 그다지 느끼지 못했고 아침저녁 세안후 피부 당김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제 나이가 어리지 않다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피부가 워낙에 민감성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20대후반과 30대 초반의 주름 개선에는 효과가 있을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총평은요.*****************************************************************************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주름개선 ★★★☆☆

피부탄력 ★★☆☆☆

윤기 ★★★☆☆
 
수분감 ★★★☆☆

본인은 네이쳐리퍼블릭에서 그린티놀 에센스 제품을 받아 정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