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총 400명에게 영화권 증

▲ 스킨푸드가 1만원 고객대상으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영화권을 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스킨푸드가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영화권을 쏜다.

12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와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의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를 증정하며, 2등 3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은 캐릭터 ‘스누피’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캐릭터”며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로 다시 태어난 ‘스누피’를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