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 라네즈가 럭키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라네즈가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럭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5일 라네즈에 따르면, 더욱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컬렉션은 소유하고 있으면 행운이 찾아올 것 같은 나만의 럭키 아이템이 콘셉트다.

우선 연말에 마법 같은 만남을 만들어 줄 행운의 레드&골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팔레트’를 메인으로,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데일리 아이템인 ‘비비 쿠션’이 트럼프 카드 패턴으로 새롭게 디자인 됐다. 또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연말의 새로운 만남에 앞서 최상의 피부를 만들어줄 기초 제품까지 행운이 가득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메이크업 팔레트’는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고광택, 고발색, 고보습의 ‘인텐스 립 젤’ 2종과 행운이 깃드는 손끝을 만들어 줄 레드 컬러 ‘젤라이크 네일’과 ‘워터데칼 스티커’, 입체감 있는 눈매로 모두를 주목시킬 ‘퓨어 래디언트 섀도우’ 홀리데이 2종으로 구성되어 연말에 더욱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렉션별 구성 및 가격은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고광택, 고발색, 고보습의 인텐스 립 젤, 행운이 깃드는 손끝을 만들어 줄 젤라이크 네일과 워터데칼 스티커, 모두가 주목하는 눈매로 연출하는 퓨어 레디언트 섀도우로 구성되어 완벽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팔레트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는 3만8000원 ▲라네즈 Lucky Holiday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만나는 라네즈 베스트 아이템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비비 쿠션’은 15g*2 (리필 포함)에 3만7000원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는 5만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