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예매권,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

▲ 사람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취업준비에 지친 구직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입사지원하면 산타가 쏩니다!’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 : 사람인 제공)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사람인이 구직활동에 지친 취준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나섰다. 취업포털 사람인은 크리마스를 맞아 ‘입사지원만하면 산타가 쏩니다!’라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즉석이벤트와 추첨이벤트 2가지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노트북 등이 당첨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내달 22일까지다.

27일 사람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에서 입사지원을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와 동시에 영화 예매권을 비롯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손난로와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즉석이벤트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이벤트는 여러 번 지원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 결과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23일 사람인 취업생중계를 통해 발표된다.

사람인의 김승돈 팀장은 “연말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두고 들뜨는 분위기지만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해를 넘기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 더욱 커지는 시기인 만큼 구직자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올 한해 사람인을 통해 도움을 얻은 구직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함께 전하며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