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때문에 큰일이에요. 입술이 마를정도의 건조함이니 피부는 얼마나 건조할까요?

기초화장품을 듬뿍바르면 방금 발랐을 때는 촉촉하지만 다음날 아침이되면 또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할것같은 건조함이 들죠.

저희집은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난방까지 일찍 시작했더니, 가습기를 틀어도 건조함은 끝내기가 어렵네요.

랑콤에서 리프팅크림이 잘 나왔다고 해서 궁금하던 차에 체험할 기회가 주어졌어요. 적어도 이 순간만큼은 참 럭키한 여자라고 생각되네요.ㅋ

자, 그럼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착착 잘 달라붙는 탄력크림 맛보실래요?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크림 개봉기>

랑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케이스 곳곳에서 풍겨진다.
케이스의 뚜껑을 열어보니, 보라색 크림용기가 등장했다.

개인적으로 랑콤의 장미꽃 일러스트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예쁜장미가 곳곳에서 보인다.

덮개까지 열어보니, 올 겨울 유행하는 베이비핑크빛깔 크림이 빼꼼 인사를 건넨다.

건조함만큼은 누구한테 안 지는 저니까요. 그래서 저는 사실 체험하는 28일보다 체험이 끝난 29일이 더 두려웠어요. 내 건조함은 어쩌지 하고요. 그도 그럴것이 크림을 바른 첫날부터 수분감이 남달라서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체험전>

제품을 체험하기 이 전에 제 피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어디가서 피부 안좋다는 얘기는 안듣는 저인데... 피부가 건조해서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이런 상태가 됩니다.

<체험 1일차>

수분감이 충만한 크림이기때문에 기초화장 이후에 마지막으로 크림을 발라주시면 되는데, 저는 바른 순간 수분완충된 이불을 덮고 자는 기분이 듭니다.

<체험 3일차>
<체험 6일차>
<체험 9일차>
<체험 12일차>
<체험 3일차>
<체험 18일차>
<체험 21일차>
<체험 24일차>
<체험 28일차>

체험 28일차 충만한 수분감으로 빛이 나는 제 피부의 모습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전반적으로 만족했구요. 체험이 끝난 이후에도 제 얼굴은 물론 임신으로 인해 튼살에도 발라줄 작정입니다. 수분, 탄력, 주름 모두 잡을 수 있는 랑콤레네르지 크림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