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화이트- 강연희애널리스트] 이번 랑콤 프리미엄 크림의 제품 평가단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인데, 랑콤 제품으로 피부가 한결 탄력이 있어지고 윤기가 나고 저에게는 엄청 큰 혜택을 보게 되었습니다. 주변의 지인들로부터 요즘 피부가 많이 좋아지고 건강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니깐요^^ 확실히 한 달 정도 사용한 보람이 있습니다. 좋은 체험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품 사진1 (케이스가 참 고급스럽죠^^)
▲ 제품 사진1 (향이 거의 없어서 좋고,수분력이 탁월한 부드러운 크림)

용기가 매우 예쁘죠^^ 제품을 처음 받았을때의 그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푸르른 색이어서^^ 자주빛도 발하는 신비한 용기의 색이랍니다. 내용물(고탄력 크림)은 더욱더 맘에 들었습니다. 향이 거의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맘에 듭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유분기가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제 피부가 악건성이라 유분이 많이필요하거든요~ 유분기뿐아니라 순분도 많아서 피부가 굉장히 촉촉해지더라구요~ 유분기가 많다고해서 얼굴에 남아있지 않아요~ 흡수가 바로 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되세요^^

 

▲ 크림을 바르기 전 상태

제품을 사용하기 전 모습입니다. 악건성이라 기초(스킨, 크림)를 바르면 바로 흡수되어 조금 지나면 또 좀 건조해지는 경향이 많았습니다. 오전에 화장후에도 많이 건조하다보니 화장이 뜨는 경우가 많이 생기곤 해서 곤혹을 치를 때가 많았습니다. 오전이 지나고, 오후3-4시쯤 되면 얼굴이 많이 건조해진 경우를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얼굴이 좀 당기는 증상도 생기곤 했습니다. 그래서 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굉장히 많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진 않지만 자세히 보면 잔주름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악건성의 대표적인 단점이라고 봐야 하겠지요.

▲ 제품을 사용한 곳의 모습

이 사진은 제품을 꼼꼼이 바른 후의 모습입니다. 건성이라 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많고, 특히 팔자 주름이 좀 진한 편입니다. 그래서 주름이 있는 눈가와 입가, 팔자 주름 위주로 발라 보았습니다. 이마는 건성이 그리 심하지 않아, 제품을 바르지 않고, 손에 남은 여분으로 이마는 톡톡 두드리며 마무리 했습니다. 제품이 얼굴에 닿는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우선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했으며 수분이 많아 피부가 산듯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른후의 모습에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좀 많은 양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 다 바른후 제품이 바로 흡수 된 직후의 모습
▲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 화장한 모습

제품이 다 흡수 된 후의 모습입니다. 아직까지도 촉촉함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후기를 쓰기위해 다소 과하게 바른 상태라 많이 번들거림이 있지만, 제가 느끼기엔 굉장히 촉촉합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면 금방 흡수되기 때문에 번들거림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 상태에서 화장을 하니 화장도 굉장히 잘 받습니다. 화장이 뜨지않아 좋습니다. 하루종일 있어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저녁까지 뽀송뽀송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이 제품이 정말 좋습니다. 귀한 제품을 제험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한 달 동안 제품을 쓰면서 변화된 모습입니다.
*(Before 1장과 After 10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용하기전 사진: 피부가 악건성이라 많이 건조함
▲ 28일 동안의 변화된 얼굴 보습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