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사용후기

▲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RÉNERGIE MULTI-LIFT CREAM’)

[컨슈머와이드-손연정 컨슈머애널리스트] 벌써 한 달 반 뒤에는 30대에 또 한살을 보태야 하는 때가 되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팔자주름도 좀 처진 것 같고 얼굴도 전체적으로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처져서 더 커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그런데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일단 이름만 들어도 '반중력'이기 때문에 잔뜩 처진 얼굴도 다시금 탱탱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조금 걱정이 되는 것은 아무래도 탄력크림이다보니 유분기가 많고 아직 피지선이 왕성한 제 피부에 여드름을 유발하지는 않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다행이도 한 달동안 사용한 결과 여드름이나 다른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 긴 말은 뒤에 더 하도록 하고 먼저 제품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외관

제품 외관은 보라색입니다. 랑콤의 명성답게 외형 디자인과 색상도 고급스럽습니다. 저가 제품의 플라스틱 느낌이 나는 외관이 절대 아닙니다.

▲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 내용물 질감

뚜껑을 열면 일단 안전캡이 한 번 더 제품을 보호하고 있고 내용물 질감도 너무 되직하지도 묽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이 질감을 보자마자 '아, 이건 아침에 사용해도 괜찮겠구나!' 싶었습니다. 원래 탄력크림의 경우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건 욕심 많은 제가 아침에도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먼저 28일 동안의 변화를 보시겠습니다. 제품의 효과를 잘 나타내기 위해서 최대한 얼굴과 피부의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사용 28일

전체적으로 팔자주름이 조금 리프팅이 되었고 눈밑 주름도 완화가 되었습니다. 아이크림을 열심히 발라도 개선되지 않던 것이 반중력 탄력크림으로 눈밑주름까지 개선된 것이 참 감사한 일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피부과에서 여드름 압출 치료를 받아서 얼굴이 조금 빨간 사진이 있는데 랑콤 제품 때문이 아니라는 점 확실히 밝힙니다. 그리고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고도 그 위에 사용했을 때 전혀 따끔거림이 없다는 것은 랑콤 제품이 얼마나 순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놓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밤에만 사용하지 않고 아침에 화장을 하기 전에 사용해도 된다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화장을 해도 전혀 밀림이 없고 오히려 아주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탄력크림이지만 물광효과도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제품의 질감이 되직하지 않기 때문에 아침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결과 처짐이 개선되는 효과를 봤습니다.

피부 탄력 문제로 고민을 하는 분들은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크림'을 사용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 제품 사용 후 화장한 모습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