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웹에서 첫입사지원하는 5100명에게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오는 25일까지사람인에서 모바일로 입사를 지원하는 구직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사진:사람인 제공)

[컨슈머와이드-주은혜기자] 사람인모바일에서 입사를 지원하는 구직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람인 모바일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접속해 즉시지원이나 빠른 입사지원을 하는 5100명에게 각종 상품권을 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5일까지며 추첨결과는 오는 26일 취업생중계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9일 사람인에 따르면, 사람인의 모바일 서비스는 이력서 등록 및 수정 기능이 가능하다. 비입사지원도 모바일에서 바로 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화면 크기에 최적화된 이력서를 제공하며, 지원기업에서 이력서 열람 시 푸시알람으로 바로 알려주는 기능을 더했다.
 
또한, 사람인의 모든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인’ 앱을 비롯해 공채 준비에 유용한 ‘공채의 명가’, 업종별 맞춤 취업준비를 돕는 ‘업직종별 사람인’ 등 특화된 앱 서비스를 구직자에게 제공한다. 
 
사람인의 김승돈 팀장은 “모바일 플랫폼에서의 구직 활동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며"구직자들이 더욱 편리한 모바일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