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출시…손상되고 예민한 피부 진정 및 미백/주름2중 기능으로 다양한 피부 노화 고민 관리 도움

▲ LG생활건강의 CNP차앤박화장품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의 겉과 속 안팎으로 다양한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에서 전문성 담은 첫 피부손상 케어 화장품이 나왔다. 여기서 말하는 피부손상은 곤출물림, 베임, 피부염증, 발진 등이 아닌 다크닝, 주름 기미, 탄력, 건조함 등 피부 전반적인 노화 현상이 고민되는 피부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것을 말한다.

 CNP차앤박화장품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의 겉과 속 안팎으로 다양한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NP차앤박화장품에 따르면,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은 CNP차앤박화장품의 전문성을 담은 첫 손상 케어 화장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의 4가지 추출물을 모두 함유한 크림으로 피부 전반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 50%를 함유하여 피부 보호와 진정 효능을 증대시켜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과민감성 피부를 진정하는 기능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의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R2 리-셋베리어 크림'의 10배로 높여 손상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허 받은 CNP Anti-Oxidant Complex 성분은 피부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으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다크닝, 주름 기미, 탄력, 건조함 등 피부 전반적인 노화 현상이 고민되는 피부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2주 이상 꾸준히 사용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CNP 닥터레이 Dr.R2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용량 및 가격은 50ml,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