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 R.N.A. Power Cream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허선미 컨슈머 애널리스트] 드디어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바람은 쌀쌀하고 연말이 다가오고 나이는 먹어가는 것 같고ㅠㅠ 건조함에 피부마저 당겨오는 요즘 날씨에 피부가 상하진 않을지, 주름이 깊어지진 않을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특히나 저의 요즘 고민은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가 푸석해지고, 여름에 바르던 크림을 계속 사용했더니 아무리 크림을 발라도 화장이 들뜨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크림을 많이 바르면 화장이 밀리고...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이 엄청났죠ㅠㅠ

저처럼 요즘같은 환절기에 제일 중요한 것이 ‘기초보습’이 아닐까하는 고민을 많은 분들이 하실거에요. 그래서 소개할 오늘의 제품은 바로 SK-Ⅱ의 R.N.A.파워 크림입니다!

사실 저는 SK-Ⅱ의 제품을 이번에 처!음! 써보게 되었어요. 불과 얼마 전까지는 학생이어서 경제사정이 넉넉지 않기도 하고, 평소 SK-Ⅱ화장품이 제게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느껴져서 관심이 있어도 선뜻 사기가 망설여질 때가 많았거든요. 늘 가격 때문에 고민하다가 저렴이 화장품으로 눈을 돌리던 제게는 정말 신기하고도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처음 써봤던 SK-Ⅱ R.N.A.파워 크림과의 만남 시작하겠습니다!

 

제품의 포장곽은 이렇게 어두운 레드, 버건디의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사진으로 크기를 가늠하기는 조금 힘들 것 같아 제가 사용하는 펜과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크림의 양은 50g입니다. 13만원 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미 예상했지만 크림의 양에 비하면 가격은 고가인 편이죠..? 하지만 가격이 있는만큼 확실한 피부의 변화를 가져다 줄거라 예상하며! 두근대는 마음으로 제품을 열어보았습니다.

 

제품의 외관 또한 영롱한 버건디 색입니다. 약간의 신비스러운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주는 느낌이어서 ‘와-역시 고급스럽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묘하게 빛나는 붉은색이 제품을 더욱 빛나보이게 만들어준 것 같았습니다. 물론 깔끔하기까지 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구요! 이제 제품 속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니...이게 무슨.....다 써가는 화장품 사진이지....?
라고 하실 수 있지만 제가 한달여의 시간동안 사용한 크림의 모습입니다. 듬뿍듬뿍 아끼지 않고 발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반 이상 사용한 흔적이 보이시나요? 제품 하나로(50g기준) 보통 한달반~두달 정도는 쓰실 수 있는 양인 것 같습니다.

자-그럼 이제 발라봐야겠죠?
 

크림을 바르기 전(좌)과 바른 후(우)

저는 스파츌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손으로 퍼서 얼굴에 전체적으로 듬뿍듬뿍 발랐습니다. 손등에 덜어보았을 때 크림의 느낌은 그렇게 차갑지도 않아서 좋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향기가 나서 뭔가 했는데 올리브 냄새더라구요. 과일향이나 자극적인 향이 아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제 얼굴에도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크림은 발랐을 때 그렇게 매트하지도 않고 너무 묽지도 않은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뻑뻑하지 않게 발리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다만 크림을 조금 덜어내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느낌이 들어요. 넓게 펴발리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저는 ‘피부에 좋다’ 생각하고 듬뿍듬뿍 발랐습니다. 탄력을 강조하는 크림인만큼 눈가, 목까지 전체적으로 발라주었습니다.
 

제품 바르기 전(좌)모습과 바른 후(우) 모습

위 사진은 세수를 갓 마친 저의 쌩얼!(ㅠㅠ)과 스킨-로션-크림을 순서대로 바른 모습입니다. 스킨과 로션은 제가 원래 사용하던 제품들을 그대로 사용해 이전에 쓰던 크림과 비교할 수 있게 했습니다.

*참고를 위해 제 피부 타입은 ‘중건성’임을 말씀드립니다. 이마를 포함한 T존은 기름이 많은 편이어서 가끔 트러블이 나기도해요! 그리고 볼 쪽이 전체적으로 건조한 편이라, 조금만 피부가 건조해도 화장이 뜨곤 하더라구요.
 
바르는 방법은 얼굴 부분마다 크림을 발라주고, 위쪽으로 탱탱하게 마사지해주는 느낌으로 발라주었어요. 비싼 크림인 만큼 더 효과를 보고 싶어서요! 원래 크림이 아침에 화장할 때 밀리는 경우를 싫어해서 저녁에만 주로 바르는 편인데, 이 크림은 바르고 나서 흡수가 빠른지 전혀 밀리지 않고 피부가 부드러워서 저는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SK-Ⅱ R.N.A.파워 크림의 흡수성을 느낄 수 있던 부분은 자기 전 크림을 바르고 누웠을 때였는데요. 크림이 베개나 이불에 묻지 않고 금방 피부에 스며든 느낌이 들었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전혀 얼굴이 푸석푸석해지지 않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가을, 겨울용으로 나온 크림을 발라보면 ‘나 크림이다-’ 싶을정도로 무겁게 자기주장을 하는 것 같은 크림들이 있잖아요. 그럴땐 정말 기분도 좋지 않은데 가벼우면서도 가볍지않게 적당히 발리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피부결이 살아나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또 하나! 한달 조금 넘게 크림을 사용하면서 제가 제일 크게 효과를 본 점은 바로

★눈가주름개선효과★입니다.

저는 아직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유난히 눈가주름이 많아요.ㅠㅠ 정말 슬프게도 잘 없어지지도 않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SK-Ⅱ R.N.A.파워 크림을 사용하면서! 미약하게나마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ㅠㅠㅠㅠ아마 축 쳐진 제 피부의 탄력을 키워준 크림덕분이 아닌가 싶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 크림의 단점은 저에게는 조금 유분이 많게 느껴졌다는 점이에요. 피부가 전체적으로 촉촉해지는 효과는 좋았지만 유분감이 조금 있어서 트러블 관리에 조금 어려움이 있던 아쉬움이 있어요.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다 다르니까 이 부분은 참고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한달간 사용하면서 찍은 제 변화과정을 보여드리며 품평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곧 겨울이 다가올텐데, 이럴 때일수록 SK-Ⅱ R.N.A.파워 크림으로 올 겨울 피부 관리 철저히 하셔서 추운 겨울로부터 피부를 촉촉, 탱탱하게 지켜내보는건 어떨까요?

(순서대로)1일,3일,6일,9일,12일,15일,18일,21일,24일,28일 제품 사용 사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