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R.N.A 파워크림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박정란 컨슈머애널리스트]

 
 

요즘 입소문으로 떠들썩한 피부재생 끝판왕 SK-ⅡR.N.A 파워크림 후기입니다.

아! 가을이 시작되면서 제 피부는 푸석 • 건조모드로 들어갈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요즘 옆으로 누워 자는 버릇 때문에 눈 밑에 깊은 주름까지 생기고 말았네요.
한여름 수분크림으로 만 채웠던 제 피부에 꽉 찬 뭔가 없을까 고민하던 중 SK-ⅡR.N.A 파워크림을 만나게 돼서 무척 설렜습니다. 기필코 탄력을 한껏 채워 한겨울을 광채나는 피부로 거듭나 보렵니다.

전 가을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특히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미스트를 달고 지냅니다. 그래서 피부 표현 메이크업 또한 촉촉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러나 오후가 지나면 주름 속에 화장이 뭉쳐 주름이 더 깊어 보인다는 것이 단점이죠.

이런 제 피부에 반가운 소식!!
여러분에게도 SK-ⅡR.N.A 파워크림을 소개하려 합니다.
많은 명품 화장품들 중에서 SK-Ⅱ 브랜드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주목 받는 제품이죠. 그래서 면세점 방문 시 꼭 한번 들려보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그랬고요!! ^^*
30대 후반을 접어들면서 더욱 관심이 갔던 SK-Ⅱ 화장품을 드디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SK-ⅡR.N.A 파워크림!!

우선 기본적으로 아시는 그 유명한 피테라!!
이번 SK-Ⅱ R.N.A 파워크림에는 농축 피테라와 RNA 콤플렉스가 탄력을 잡아줘 빈틈없이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단백질, 엽록소, 비타민이 풍부한 클로렐라 성분이 새롭게 추가되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올리브 올리브 내츄럴’성분을 포함한 독자적인 아로마 향으로 사용감이 향상되었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고,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명품 피부에 한발 다가선 듯한 기분 좋은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K-ⅡR.N.A 파워크림을 만나기 전의 푸석한 저의 피부 한번 보시겠어요??

 

사진상으로 잘 표현이 안될 것 같아서 살짝 집어 올려봤습니다. 눈 밑•옆의 주름과 힘없이 푸석한 피부가 보이시나요?? 어리다면 어릴(?)수 있는 30대 중반인 제 피부... 워낙 피부관리에 게을리 했던 터라 그 결과가 신랄하게 드러나는 순간입니다. 저 주근깨까지~~ 너무 부끄럽네요.

 

자 이제 용기 내어 저의 SK-ⅡR.N.A 파워크림과의 만남을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 1일차 : 여러분!! 우선 발림성 정말 최고에요!! 깜짝 놀랐습니다.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바르면 바를수록 미세한 크림이 깊숙이 흡수되는 느낌과 촉촉이 차오르는 피부를 느낄수 있습니다.

▲ 3일차 : 1일차와는 많이 다르진 않지만 부드럽게 발리는 발림성과 촉촉함에 감격하고 있습니다. 물론 향도 너무 편안하고 기분 좋은 향이 코를 즐겁게 합니다.

▲ 6일차 : 촉촉해지면서 탄력감이 차오르는 느낌을 조금씩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 9일차 : 아주아주 이따금씩 세수도 못하고 후다닥 출근할때가 있는데요~~ 이날 잠들기 전에 바른 SK-ⅡR.N.A 파워크림 덕에 사무실에서도 건조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물론 출근해서 세수는 꼭 한답니다.)

▲ 12일차 : 칙칙했던 피부가 조금 환해진 듯한 느낌을 받는 요즘입니다. 무겁지 않게 촉촉하고, 깊숙이 채워주는 탄력감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12일차입니다.

 

▲ 18일차 :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 되는 것이 참 아쉽네요. 교회 식구들에게 피부가 어쩜 그렇게 촉촉해 보이냐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광채가 난다면서요. 물론 메이크업 상태였지만 피부의 촉촉함이 그대로 표현된 것 같아 왠지 더 믿음이 갔던 18일차입니다.

▲ 21일차 : SK-ⅡR.N.A 파워크림 하나면 일명 쌩얼도 광채가 날 수 있어요. 오늘은 쌩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탱탱하게 보냈습니다.

▲ 24일차 : 사진으로 표현이 될지 모르겠네요. 제 느낌으로는 확연히 체험 전과 차이를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촉촉함은 정말 최고고요. 탄력감도 높은 편입니다. 주름개선까지는 조금 더 장기간 사용해 봐야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 지켜봤을 때 충분히 신뢰가 되는 제품이네요.

▲ 28일차 : 민낯으로 출근한 28일차입니다. 아침에 세수하고 기초 후 SK-ⅡR.N.A 파워크림을 바르고 출근 1시간 뒤의 사진입니다. 번들거리지 않고 깊숙이 촉촉해서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애썼는데 어떠셨는지요??

전 개인적으로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우선 기본에 충실했고 그 이상 이였던 SK-ⅡR.N.A 파워크림을 만나서 올 겨울까지 자신감 넘치는 피부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SK-ⅡR.N.A 파워크림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인 ★★★★☆

사실 전 제품의 화려한 케이스는 좋아하지 않아요. 화려한 케이스로 정작 제품에는 소홀할 것 같거든요. 그렇지만 SK-Ⅱ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사용하기 편리해서 너무 좋습니다.

가격 ★★☆☆☆
물론 저렴하지 않습니다. 쉽게 구입하게 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발림성 & 질감 ★★★★★
미세하게 부드러운 느낌을 확실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흡수성 ★★★★☆
무섭지 않게 촉촉하고, 깊이있게 스며 단단해지는 느낌!!

보습력 ★★★★★
다음날까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탄력 & 주름개선 ★★★☆☆
탄력감 짧은 기간에도 느낄수 있으나 주름개선까지는 장기간 써야 확실히 알수 있을 것 같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