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구매할인 서비스 ,실시간 스팸 알림 서비스 등 마련

▲ KT가 아이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사진출처:올레샵 이미지 캡처)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KT가 아이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KT 아이폰 고객이라면 아이폰용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배 더 빠른 ‘olleh GiGA WiFi’를 전국 6대 광역시의 주요 광역버스 정류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아이폰 구매 할인혜택도 KT는 마련했다.
 
23일 KT에 따르면, KT는 아이폰용 실시간 스팸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는 전화 수신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스팸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가까운 대리점과 고객센터 그리고 올레 문자고객센터114에 ‘후후’라는 메시지만 전송해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고 KT는 안내했다.
 
또한 KT는 국내 최다 전국 17개 아이폰 전문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음성 무제한은 물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무제한에 매월 VIP 혜택(단말보험, 멤버십 VIP 제공), 올레TV모바일 사용까지 가능한 ‘데이터선택 요금제’ 등 KT만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속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이번 아이폰 6s 시리즈에 걸맞게 기존 WiFi 대비 체감속도가 3배 이상 빠른 최대 1.3Gbps의 GiGA WiFi를 주요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GiGA WiFi 이용이 가능한 장소는 전국 스타벅스, CGV, 빕스 등 평소 자주 방문하는 매장은 물론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전국 6대 광역시 주요 광역버스 정류장이다.
 
특히 이번 아이폰 6sㆍ 6s Plus에 새롭게 추가된 ‘라이브포토(Live Photos)’와 4K 비디오와 같이 용량이 큰 파일도 GiGA WiFi를 통해 데이터 부담 없이 빠르게 공유할 수 있어 KT 아이폰 고객들은 최고의 WiFi 경험이 가능하다고 KT는 설명했다.
 
KT는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쉽게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KT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인 할부원금의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인트가 부족하면 가족 멤버십 포인트도 양도받을 수 있어 차별화된 할인이 가능하다. 이는 평소에 쌓아둔 멤버십 포인트를 가장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파격적인 혜택이다.
 
제휴 포인트 할인도 가능하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BC카드, GS&Point, 유안타증권 등 놓치기 쉬운 카드사 포인트를 모아 복잡한 절차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쉽게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기업체나 공공기관 등에서 지급되는 복지 포인트로도 단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센터 이동수 전무는 “아이폰 3G를 시작으로 지난 6년간 약 620만명의 고객들이 KT를 통해 아이폰을 경험했다 KT는 이들의 귀중한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아이폰6s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인프라 및 서비스를 준비했다” 며 “KT는 최고의 성능과 혁신적인 편의 기능을 탑재한 아이폰 6sㆍ6s플러스를 가장 ‘아이폰답게’ 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단연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