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의 등용문3.0모바일 채용 홈페이지 개설... 기업과 구직자 모두 모바일에 최적화된 채용 홈페이지

▲ 사람인은 채용전형관리 시스템인 등용문 3.0의 모바일 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사진:사람인 제공)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모바일 채용전형관리 시스템 서비스가 시작된다. 사람인은 채용전형관리 시스템인 등용문3.0의 모바일 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람인에 따르면, 사람인의 등용문3.0은 기업이 채용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인사담당자들의 채용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등용문의 모바일 채용 홈페이지 런칭으로 기업과 구직자 모두 모바일에 최적화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편리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지원자들은 모바일로 등용문 이용 기업의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채용공고 조회와 입사지원 확인부터 질문하기 등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신속하게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보 교환이 가능한 만큼 기업과 구직자 모두의 편의성이 향상된 것이 이번 등용문 3.0 서비스의 특징이다.
 
사람인의 등용문은 현재 ▲ Lite, ▲ Lite Plus, ▲ Full edition 세 가지 버전이 제공된다. 또 고객의 니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다.

사람인의 조두형 팀장은 “최근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구직활동이 증가하고 있다. 기업이 채용 홈페이지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운영하는 것은 구직자들에게 채용정보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어 지원자수 증대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