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우수회원 30%, 일반/신규회원 20%…마스크 시트 등 환절기 필수 아이템 50%

▲ 더페이스샵이 가을을 맞아 15일부터 6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더페이스샵의 멤버십 데이가 시작됐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할인율은 회원등급별 20~30%다. 단 마스크 시트 전품목, 헤어케어 제품 등 환절기 필수 아이템에 대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15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멈버십 데이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은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급별 할인율은 VIP/우수회원은 30%, 일반/신규회원은 20%다.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더페이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마스크 시트, 페이셜 미스트, 헤어케어 제품 등 환절기 필수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할인 품목인 ‘갈아 만든 마스크 시트’는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은 탁월한 보습과 영양 효과, 붙였다 떼어내는 편리한 사용법으로 연간 2800만 장이 판매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알로에, 석류, 아보카도, 꿀 등 천연 원료를 압착, 원료화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이외에도 건조한 날씨로 푸석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부여해줘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순수보습 수분미스트’ 등 페이셜 미스트 제품과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해주는 ‘쥬얼 테라피 데미지케어 아르간 오일 세럼’ 등 헤어케어 제품도 5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