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푸쉬 업 마스카라와 루즈에디션 벨벳 구매시 인기 아이템 정품 추가 증정

▲ 부르조아가 롭스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무장한 파워팩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부르조아가 롭스 고객을 위해 선물보따리를 풀었다. 10월 한달간 착한 가격으로 무장한 파워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부르조아에 따르면, 부르조아 파워팩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증정품도 저용량 샘플이 아닌 본품이다. 전 구매 고객에 고급 뷰러도 제공한다. 또한 푸쉬 업 마스카라 구매시 소비자가 2만3000원 상당의 립글로스 정품, 루즈에디션 벨벳 구매시 소비자가 1만5000원 상당의 원 세컨드 네일 정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3만원 이상 전 구매 고객에게 싱글 섀도우 정품을 증정해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부르조아 빅 세일을 기다린 고객이라면 지금이 바로 완벽한 구매 타이밍”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루즈에디션 벨벳으로 롭스의 립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젊은 고객층 비율이 높은 롭스의 채널 특성을 활용해 기존 3040 소비자는 물론 20대 소비자로 타깃층을 넓히는 데도 성공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