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양한 할인과 적립을 한 달 동안… 본도시락, BHC, 피자헤븐, 놀부 전브랜드, OK캐시백 재적립까지

▲ 요기요가 매주 특별한 할인과 적립이 진행되는 '슈퍼레드 위크'를 시작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매일 요기요서 최대 5000원씩 저렴하게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요기요가 매일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 위크’를 런칭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

12일 요기요에 따르면,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요기요에서만 제공되는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들로 구성돼, 매일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그램이다.이달의 ‘슈퍼레드 위크’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본도시락 3000원 할인, BHC치킨 3000원 할인, OK캐시백 20% 재적립, 피자헤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보쌈, 부대찌개, 화덕 족발, 공수간, 야들리애치킨 등 놀부 전브랜드에 대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서결제 기능을 통해서만 할인이 적용된다. 요기서결제와 터치 주문을 제공하지 않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요기요 마케팅팀 담당자는 “맛있는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행복감을 전하는 것이 이번 활동의 취지”라며 “앞으로 고객 편의와 기호를 반영해 할인 품목과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12일 현재 원앤원, 놀부, BHC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업체들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