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 대상…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별도 증정

▲ 에누리닷컴이 이날말까지 모바일 쇼핑 유저 대상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의 쇼핑 지원금 전달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에누리닷컴이 추석 선물비를 지원한다. 동시에 최저가 추석 선물 기획전도 마련했다.

11일 에누리닷컴에 따르면, 이달말일 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쇼핑 지원금 이벤트는 추석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모바일로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전달한다.

모바일 쇼핑 지원금 이벤트 참여방법은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주문번호 1개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더불어 모바일 쇼핑 지원금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별도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함께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추석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모아놓은 최저가 추석 선물 기획전이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생필품, 화장품, 건강식품, 상품권 등 각 부문별 인기상품들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상품권의 경우 정가 대비 5%~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선물 구매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최저가에 추석 선물을 구매하시고 쇼핑 지원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