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이달 23일까지 모집…전국 남, 여 대학생 총 24명 선발

▲ 스킨푸드가 이달 23일까지 푸드 마니아 13기를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스킨푸드가 대학생 뷰티 마케터를 모집한다. 전국 남, 여 대학생 총 24명 선발, 오는 9월부터 총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우수자 장학금 지급 및 해외 법인 연수, 입사 지원 혜택 등도 제공받게 된다.

스킨푸드는 이달 23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푸드 마니아’는 스킨푸드의 대학생 홍보단이다.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 6월 12기 활동을 마쳤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대외활동 중 하나다.

새롭게 모집하는 ‘푸드 마니아’ 13기는 올 하반기 스킨푸드가 기획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은 물론, 온∙오프라인 팀 미션 등의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진로 결정 및 취업에 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멘토 프로그램, 뷰티 클래스와 같은 브랜드 행사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달 2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 ‘푸드 마니아’ 13기로 활동한다.

‘푸드 마니아’ 13기 가운데 활동 우수자 2명을 선발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해외 법인 연수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모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특별히 ‘푸드 마니아’ 13기는 본인의 희망 진로에 따라 마케팅, 온라인, 디자인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기회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며,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푸드 마니아’ 13기에 도전하여 다양한 뷰티 체험은 물론, 실무 역량도 강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