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퓨머리523, 롯데잠실점 매장 오픈…내달 16일까지 각종 이벤트 진행

▲ 파퓨머리523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열였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가로수길 럭셔리 퍼퓸 멀티 편집샵이 백화점에 입성했다. 파퓨머리(PARFUMERIE) 523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23일 파퓨머리523에 따르면,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파퓨머리523은 차별화된 컨셉의 다양한 럭셔리 퍼퓸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완성도 있는 퀄리티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향수 전문 공간으로,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이래로 가장 핫한 곳으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향수로는 ‘이스뜨와 드 파퓸’, ‘더 센트 오브 디파쳐’, ‘로베르트 피게’, ‘오디딸리’ 등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 등 있다. 향수 이외 캔들, 디퓨져 등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퍼퓸드 보디 라인의 다양한 제품 군을 만나 볼 수 있다.

파퓨머리 523의 ㈜킨타브 이태의 대표는 ‘항상 브랜드 컨셉이 명확하고 스토리가 있는 향수들을 선별하여 선보이고자 한다. 이번 파퓨머리5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니치 향수들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파퓨머리523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내달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퓨머리523 리필 스프레이 공병(4ml),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스뜨와 드 퍼퓸 ‘1725(카사노바) 14ml’ 정품, 모든 구매고객에게 샘플 4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동기간 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개인 SNS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 ‘PARFUMERIE 523’ 파퓨머리523 인스타그램 (@PARFUMERIE523) / 파퓨머리523 블로그 (blog.naver.com/parf523) 좋아요, 팔로우 & 인증 사진 & 태그 및 공유하기 후, 매장 방문 시 샘플 1종 증정한다. 또한 우수 참여자 중 6명을 추첨해 파퓨머리 523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