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틴 저스트 픽스 헤어 스프레이’…미스트 방식, 빠른 고정력 및 지속력 특징

▲ 강력한 고정력으로 흐트러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남성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엘라스틴 저스트 픽스 헤어 스프레이’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여름철 습기에 강한 남성 전용 헤어스프레이 제품이 나왔다. 빠른 세팅력은 물론 하루 종일 지속력까지 겸비했다. 여기에 남성들이 선호하는 향기를 더해 올 여름 남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14일 LG생활건강은 강력한 고정력으로 흐트러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남성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엘라스틴 저스트 픽스 헤어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하고 가벼운 입자가 균일하게 모발에 분사되어 헤어스타일을 즉각적이고 빠르게 고정시켜준다. 습기에 강한 특수 성분이 모발에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줘 여름철 습기, 땀으로부터 헤어스타일을 보호해주고 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제품 입구를 열거나 잠글 수 있도록 락 버튼을 적용해 가방에 넣고 다녀도 분사될 걱정이 없고,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 고정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깊고 은은한 우디 사이프러스 향과 산뜻한 자몽, 오렌지 향을 블렌딩한 독특한 향이 세련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엘라스틴 저스트 픽스 헤어 스프레이 용량 및 가격은 180ml, 75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