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틴트 스틱’ 할인 이벤트, ‘물방울이 떨어진다’ 제품 소진시 까지 4900원

▲ ‘홀리카 홀리카’는 ‘물방울이 떨어진다!’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엔프라니의 원브랜드숍(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여름철에도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적셔줄 ‘물방울 틴트 스틱’ 할인 이벤트, ‘물방울이 떨어진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홀리카 홀리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과 장시간 에어컨 바람에 노출되어 건조한 입술에 물방울의 촉촉함을 그대로 선사하고자 마련된 썸머 서프라이즈 행사로, 홀리카 홀리카 립틴트 판매 1위 제품 ‘물방울 틴트 스틱’이 4900원이다.

이번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진행된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 등과 같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립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를 반영해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약 40%대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물방울 틴트 스틱’(3.5g / 정가 7900원대)은 체리, 석류, 오렌지, 딸기, 포도 등 5가지 강렬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입술 컬러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려 선명하고 매력적인 여름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입술에 닿자마자 터지는 물방울 텍스처가 입술에 그대로 흡수, 입술 표면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고 컬러만 쏙 스며들어 끈적임없이 맑게 빛나는 입술 표현을 돕는다.

수분 함량 40% 이상의 워터베이스 포뮬러가 함유되어 입술에 닿는 순간 실제 물방울이 맺힌 듯 즉각적으로 입술에 녹아 드는 촉촉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등의 성분을 함유해 자칫 수분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에도 촉촉한 립 케어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