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예쁜 엉덩이 포토 페스티벌 진행

▲ 쿠팡이 어니스트 컴퍼니가 첫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어니스트 컴퍼니가 첫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내 공식 론칭 1개월을 맞아 기저귀 착용샷 이벤트 ‘예쁜 엉덩이 포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맞춤 성장 동영상’ 제작 혜택이 제공된다.

어니스트 컴퍼니 공식 수입사인 쿠팡은 이달 7일부터 ‘어니스트 패션기저귀’의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 이벤트 ‘예쁜 엉덩이 포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쿠팡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어니스트 기저귀를 구입해 착용샷을 ‘어니스트 포토 페스티벌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쿠팡은 참여 고객 100명을 선정해 ‘맞춤 성장 동영상’ 제작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이다.

쿠팡은 지난 5월 28일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한 ‘어니스트 브랜드’ 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있다. 그 중 기저귀 상품은 옥수수, 밀 등 식물유래 성분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피부를 순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풀한 색감과 16가지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기저귀’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은 기저귀 외에도 샴푸, 컨디셔너, 비누, 립밤, 패션 잡화 등 150여종 이상의 친환경 어니스트 유아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어니스트 상품은 쿠팡맨이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