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롯데백화점관 최대 50% 포인트 적립 이벤트

▲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시 최대 25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4일 오전 10시까지 위메프서 롯데백화점관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5만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시 최대 25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는 위메프 ‘롯데백화점관’ 내 300여개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결제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ID당 구매 결제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2만 포인트, 30만원 이상은 10만 포인트, 40만원 이상은 15만 포인트, 50만원 이상 구매 시 25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단, 배송비와 할인쿠폰 금액은 제외된다.

적립 포인트는 이달 13일에 일괄 적립되며 위메프 사이트에서 한 달의 유효기간 동안 사용방법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5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할인쿠폰도 동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김지훈 패션총괄사업부장은 “위메프 고객들이 백화점 상품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더블찬스데이 이벤트를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편안하게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알찬 이벤트와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 4월 롯데백화점과 단독 제휴를 맺고 ‘롯데백화점관’을 오픈해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백화점 입점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월 30%이상의 높은 성장율을 보이고 있으며 미소페, 가버, 브르노말리등 중·고가 브랜드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입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