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이스포츠, 쇼크 3D 7.1 출시

▲ 사진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컨슈머와이드-백영철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3D 7.1사운드를 제공하는 신규 게이밍 헤드셋 쇼크 3D 7.1(Shock 3D 7.1 Headset)가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 2015 컴퓨텍스에서 선보인 신제품으로 쇼크 3D 7.1(Shock 3D 7.1 Headset)은 헤드셋 좌측의3D 7.1 서라운드 버튼을 클릭하면 7.1 서라운드가 실행이 되며, 단순히 채널 숫자를 늘리는데 그쳤던 기존의 헤드셋과는 다르게 360도 입체음향 효과를 재현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서라운드 경험을 사용자가 체험할 수 있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자동 음소거 기능을 지원하는 플렉시블 마이크를 채택, 뛰어난 감도의 본연의 마이크 성능 뿐만 아니라 손쉽게 마이크를 위로 올리는 상태로 수납하면, 자동으로 음소거 기능이 실행이 되어 사용 중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사생활이 보호되는 편리함을 갖추었다. 

쇼크 3D 7.1(Shock 3D 7.1 Headset)은 한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좌측의 드라이버 유닛에 서라운드 버튼 및 볼륨컨트롤 버튼을 배치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으며, 4가지 EQ 셋팅으로 사용자가 최적의 사운드를 상황마다 셋팅 할 수 있다. 

금속소재의 헤어밴드 조절부 및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2중구조의 관절 설계로 높은 수납성 제공, 편리한 이동성을 위한 전용 파우치 증정 등 기본적인 구성도 탄탄한 쇼크 3D 7.1(Shock 3D 7.1 Headset)는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존 쇼크(Shock Headset) 시리즈가 탄탄한 기본 성능으로 좋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에 보다 높은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한 제품 출시가 이루어져 다양한 구매층이 티티이스포츠(Ttesports)의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담당자는 보다 좋은 제품 유통에 힘쓰겠다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