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 장편 사전제작지원 공모 ‘SEEING INDIE’의 대상과 우수상 부문 시상자로 나선 김기화 한국필립모리스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24일 진행된 들꽃영화제 시상식에서 “한국필립모리스는 독립영화인들의 노력과 열정을 든든히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문화·예술 지원 사업으로 가치소비를 촉진한다. 10회 들꽃영화제(운영위원장 오동진)를 후원한 것.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4년째 한국 독립영화의 산실로 평가받는 들꽃영화제를 후원해오고 있다. 들꽃영화제는 주류 영화 산업 바깥에서 뛰어난 작품을 만들고 있는 많은 영화인들의 업적을 기리고 한국 독립 저예산 영화를 재조명하기 위한 행사다.

25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울 상암동 영상자료원 영화관에서 들꽃영화제 상영회가 진행됐다. 올해 들꽃영화제에는 일본, 홍콩, 캄보디아, 태국 등 해외 독립영화 7편을 포함해 약 20편의 작품이 상영됐다. 영화제 마지막날인 24일에는 서울 북촌에 위치한 은덕문화원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독립영화 장편 사전제작지원 공모 ‘SEEING INDIE’의 대상과 우수상 부문 시상자로 나선 김기화 한국필립모리스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들꽃영화제를 통해 창조적이고 다양한 문화적 영감을 주는 독립영화들을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한국필립모리스는 독립영화인들의 노력과 열정을 든든히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