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품목 할인부터 협업 특별 제작 제품 증정, 성년의 날 맞이 기획전 등

자신에게 가치가 있는 제품을 할인 혜택과 증정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뷰티 패션 행사를 살펴봤다. (사진:더샘,아모레퍼시픽,메트로시티)
자신에게 가치가 있는 제품을 할인 혜택과 증정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뷰티 패션 행사를 살펴봤다. (사진:더샘,아모레퍼시픽,메트로시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자신에게 가치가 있는 제품을 할인 혜택과 증정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뷰티 패션 행사를 살펴봤다. 더샘은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의 샘데이를 진행하며,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나항공과 협업한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 이벤트를 연다. 메트로시티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의 ‘비 샤이닝’ 기획전을 준비했다.

더샘은 17일부터 21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의 샘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에서 인기있는 제품들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내추럴 컨디션’ 라인, ‘실크 헤어 리페어 볼륨 샴푸’, ‘힐링 듀 시카 수딩 젤’,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 ‘디어 마이 풋 스크럽 클렌저’ 등은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루 핏 픽서 쿠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등 인기 색조템은 20-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도 10% 할인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나항공과 협업한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공식몰 아모레몰에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여행에 필수적인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별 제작한 24인치 캐리어용 커버와 러기지택 세트, 컬래버 여행용 파우치와 여행 필수품 5종 샘플 등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사가 함께 제작한 고퀄리티 담요·안대 세트를 8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500점을 제공한다. 모든 컬래버 제품에는 ‘에이에이 체크인(AA Check-in)’ 모노그램이 삽입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양사가 함께 작업한 디자인이다.

양사는 여름 휴가철 항공편 예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모레몰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한 1~3등 당첨자에게는 총 26만 마일리지를 차등 제공하며, 이외 응모자 7천 명에게 동남아, 일본, 사이판, 시드니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성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비 샤이닝’ 기획전을 다음 달 말까지 실시한다. 온오프라인 기획전으로 백화점 매장 및 직영몰에서 진행되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일부 품목 제외 40% 할인 혜택을,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최대 45% 할인과 추가 스페셜 2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일부 행사 상품은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