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쿨링 섀도우 5종, 쿨링 립틴트 3종, 쿨링 비비로 구성

▲ 사진출처:홀리카홀리카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빙하수의 수분감을 선사 할 여름 쿨링 메이크업 라인이 나왔다.

11일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에 따르면, 홀리카홀리카가 이번에 선보인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은 쿨링 섀도우 5종, 쿨링 립틴트 3종, 쿨링 비비로 구성됐다. 쨍한 컬러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지닌 여름전용 메이크업 제품이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섀도우’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베이스의 아이스 멜팅 크림이 눈두덩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또한 바르자마자 촉촉하게 스며들지만 펴 바를수록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뭉치거나 끼임 현상없이 하루 종일 빛나는 눈으로 표현해주는게 특징이다.

▲ 사진출처:홀리카홀리카

제품 구성은 01호 마르가리타, 02호 롱 아일랜드, 03호 마이타이, 04호 핑크레이디, 05호 블루 문까지 칵테일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컬러명의 총 5종이다. 특히 04호 핑크레이디는 은은한 핑크톤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05호 블루 문은 청량한 여름 하늘을 담은 블루톤으로 바캉스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 사진출처:홀리카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립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더하고 자주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타투한 듯 강렬하게 발색되는 립틴트다. 특징으로는 수분 성분을 80% 함유, 수분감이 넘치는 아쿠아 겔 네트워크 시스템이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 풍부한 수분감과 컬러감을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밀착력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아이스 체리, 아이스 오렌지, 아이스 핑크 등 3가지 컬러 모두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아 생기 가득한 입술을 완성시킨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BB SPF50+PA+++’는 피부에 닿자마자 얼음을 얹은 듯 -5℃의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더운 날씨로 번들거리고 달아오른 피부에 빙하수의 시원한 수분감이 그대로 전달되어 환하게 빛나는 얼음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에 장착된 ‘물방울 퍼프’가 얼굴 윤곽에 따라 텍스처를 들뜸없이 밀착시킬 뿐만 아니라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놀이나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시키는 것도 장점이라고 이업체는 설명했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의 가격은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섀도우6g에 1만900원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립틴트 6g에 9900원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BB SPF50+PA+++ 60ml에 1만8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