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침대가 건강 정보 유튜브 채널 ‘알쓸물치’와 손을 잡고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기술을 소개한다./ 사진: 씰리침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씰리침대가 건강 정보 유튜브 채널 알쓸물치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으로 씰리침대는 신체 정렬의 중요성과 수면 시 척추를 올바르게 잡아주고, 허리 통증에 도움 되는 운동법과 정형외과적 원리 적용된 씰리침대 포스처피딕기술을 소개한다.

25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골반 비대칭을 교정할 수 있는 운동과 함께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을 알쓸물치를 통해 전달한다.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합성어인 포스처피딕은 씰리침대가 1950년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개발한 독자적인 스프링 시스템으로, 자는 동안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쓸물치채널에서 씰리 협업 영상을 시청하고 내달 19일까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씰리침대 메모리폼 베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는 신체 정렬의 중요성과 수면 시 척추를 올바르게 잡아주는 씰리 고유의 기술력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면서 특히 알쓸물치는 현직 물리치료사가 직접 체형 및 질환별 교정운동을 비롯해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통증 개선에 효과적인 스트레칭법을 설명하는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건강 정보 채널을 통해 세계 최초로 침대에 정형외과적 원리를 도입한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상의 수면 경험을 완성하는 씰리의 차별화된 기술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