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APAC 앰버서더인 NCT 127가 함께한 푸마 여름 신제품/ 푸마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푸마가 여름철을 겨냥한 신제품을 쏟아냈다.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어패럴, 액세서리 컬렉션 등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APAC 앰버서더인 NCT 127가 함께한다.

25일 푸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유틸리티 재킷부터 포켓 셔츠 그리고 그래픽이 가미된 티셔츠까지 늦봄에서 한여름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재킷과 셔츠, 반바지는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생활방수까지 겸비했다. 데일리 룩부터 여름철 야외 액티비티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 휴대하기 편리한 나일론 소재의 크로스백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제품도 새롭게 출시됐다.

사진: 푸마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소프트라이드 프로 슬라이드 브이 (SOFTRIDE PRO SLIDE V)’도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작년 여름에 출시한 소프트라이드 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풋베드에 소프트라이드 프로 폼(Softride Pro Foam)이 새롭게 적용됐다. 기존 제품 대비 지면 반발력이 20% 이상 향상되어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며 아웃솔 또한 인체공학적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도 갖췄다. 또한 어퍼 부분은 벨크로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리하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또 하나의 제품은 웨이브 플립(WAVE FLIP)’이다. 이 제품은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플립 슬라이드이다.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로 경량성이 우수하며 방수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스타일링에 연출할 수 있다.

푸마 관계자는 “NCT 127과 함께한 푸마 썸머 캠페인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ABC마트, 무신사, 슈마커 등의 멀티숍에서 만나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