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공동 프로모션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SKT와 SK브로드밴드(SKB)가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 등 강화된 B tv ZEM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가정의달 T데이 및 T다이렉트샵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우선 SKB는 미국의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편을 24일부터 B tv ZEM에서 독점으로 무료 제공한다.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는 1969년부터 전 세계 150여 국가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2019년 TV 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케네디 센터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편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SKB는 24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B tv ZEM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스위치 OLE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신작 콘텐츠를 한 편만 시청해도 세서미 스트리트 인기 캐릭터 인형과 튼튼영어 시크릿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KT와 SKB는 ZEM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부모·아이 고객들이 쉽게 알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24일부터 진행하며 이벤트도 연다.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이♥ZEM’ 신규 광고를 보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1천 명 이상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ZEM 을 검색하거나, ZEM 앱 내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아울러 SKT는 ZEM 고객을 대상으로 튼튼영어 무료 수업 혜택을 제공한다. ZEM 앱 또는 B tv ZEM 이용 고객 누구나 방문·센터 수업 또는 화상 영어 중 원하는 원하는 수업 방식을 선택하여 1:1 학습이 가능하다. 무료 수업 혜택은 ZEM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T는 ZEM 과 함께 하는 T day(데이) 혜택과 T다이렉트샵 가정의 달 ZEM 기획전을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T데이는 처갓집양념치킨 전용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 크록스 할인 쿠폰, 죠스떡볶이 금액권 응모·추첨,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입장권 할인 혜택 등 어린 자녀와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가정의 달 ZEM 기획전’이 열린다.  인기 키즈폰인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문구세트, LED 무드등, 블루투스 이어폰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