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냄새 걱정에서 해방시켜줄 섬유탈취제 계절이 다가왔다. / 사진: 페브리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9일 서울 기준 한낮 기온이 28도에 육박하면서 초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이른 무더위로 인해 땀을 많이 흘리고 세균 증식도 활발해지면서 땀 냄새라는 불청객이 찾아오고 있다. 특히 봄철에는 옷차림이 얇아져 냄새를 가리기도 쉽지 않다. 옷에 밴 땀 냄새는 시간이 지날수록 불쾌한 냄새로 바뀐다. 빨래를 해도 이 불편한 냄새가 지속될 수 있다. 그날 밴 냄새는 그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때문에 간편하게 땀 냄새를 해결할 수 있는 섬유 탈취제가 주목받고 있다.

잦은 세탁은 옷감을 상하게 할 수 있고, 미세플라스틱 발생의 원인이다. 발생한 미세플라시틱은 고스란히 바다로 유입돼 바다를 오염시키고 결국 먹이사슬 최상위에 있는 인간이 그 피해를 보게 된다. 환경 보호 뿐만 아니라 외출 전후로 각종 섬유 제품을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섬유탈취제 사용이 곧 가치소비다.

이에 한국 피앤지의 페브리즈가 봄철 캠핑과 피크닉, 야외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땀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신제품 라벤더 앤 유칼립투스향 다우니 실내건조 프레시 클린향 2종을 출시했다. 더불어, 기존 제품들 중 은은한 꽃향허브가든향도 리뉴얼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력한 탈취를 자랑하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는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페브리즈만의 4중 탈취 기술로 최대 24시간까지 상쾌함을 유지시켜준다. 냄새의 원인인 악취 입자를 가둔 후, 해당 성분을 끌어내고 중화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봄철 고민인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탈취할 수 있다.

다양해진 향기뿐만 아니라, 제품 내용물을 분사시키는 손잡이 부분이 더욱 쉽게 당겨지도록 사용감을 개선했다. , 일반적인 의류부터 침구, 소파, 커튼 등 다양한 섬유 제품에 사용 가능함을 소비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페브리즈 마케팅 관계자는 페브리즈는 간절기용 외투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신발, 운동 가방 등 다양한 패브릭 아이템을 강력하게 탈취할 수 있다본격적인 봄철 나들이가 시작되는 요즘, 외출 전후로 페브리즈를 사용하여 향긋하고 쾌적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