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할랄 피타 인증의 포타니컬 라인 펌제, 비건 클린 뷰티 지향 뉴스킨 립틴트, 오가니언스 토너 등

가치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모았다. 비건 화장품의 카테고리 확장이 눈에 띈다. (사진: 넘버쓰리코리아, 뉴스킨코리아, 프리메라)
가치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모았다. 비건 화장품의 카테고리 확장이 눈에 띈다. (사진: 넘버쓰리코리아, 뉴스킨코리아, 프리메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가치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모았다. 비건 화장품의 카테고리 확장이 눈에 띈다. 비건 인증을 받은 펌제와 립 틴트 제품이 출시된다. 비건 인증을 통해 가치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넘버쓰리코리아는 영국비건협회 인증의 펌제 라인을 선보이며, 뉴스킨은 브이라벨 인증 비건 립틴트를 출시한다. 펌제 신제품은 비건과 피타, 할랄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넘버쓰리코리아는 비건 인증을 받은 펌제 ‘보타니컬 라인’을 선보인다. 영국 비건 협회의 인증 마크를 받았다. 비건에 그치지 않고 피타와 할랄 인증도 받았다. 보타니컬 펌제는 아민, 파라벤, 알코올, 산화방부제(BHT), 나노원료(100나노미터 이하의 미입자), 미네랄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과 글루텐을 첨가하지 않았다.

천연 유래된 식물성 성분과 모발을 보수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인 레브린산을 배합한 비건플렉스(VEGANPLEX) 성분으로 펌 시술 시 머리결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보타니컬 펌제는 스트레이트 라인과 웨이브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트레이트 라인은 열펌이나 매직시술 전용이고, 웨이브라인은 멀티 펌제로써 콜드펌, 열펌 시술이 가능하다.

뉴스킨코리아는 비건 인증 립 틴트 ‘뉴 웨어 립 틴트’를 출시한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브랜드 콘셉트를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컨셔스 메이크업 케어’로 변경한다. 비건 및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제형부터 패키지까지 지속가능성과 공정성을 고려한 컨셔스 뷰티 제품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뉴 웨어 립 틴트’는 1호 프레시 누드, 2호 허밍 로지, 3호 제스티 핑크, 4호 본 체리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키지까지 적용했다. 글로우 틴트와 매트 틴트의 장점을 모은 립 슬립 벨벳 제형으로, 사용 시 촉촉한 수분감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도포되며, 일정 시간 이후에는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을 적용했다. 순수 고함량 식물 단백질에서 추출한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바이오틱스’의 시너지를 통해 손상된 장벽의 일시적 개선을 넘어 건강한 피부 장벽이 오래 지속될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 전 대비 부족한 피부 보습량을 38.2%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하며, 자극받은 피부 온도도 섭씨 3.6도 가량 낮춰준다.

유효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감싸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세라-루로닉 리포솜™’ 기술도 적용했다. 부드러운 에멀젼과 워터 토너의 이층상 블렌딩 제형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이상적인 유수분 균형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에센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부과테스트, 피부일차자극테스트, 민감피부일차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패널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