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소장가치로 가치소비 촉진에 나섰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프라임, 일루마 제품에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를 해주기로 한 것. 나만의 아이코스 일루마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궐련형 전자담배 선택은 흡연자에게 이미 가치소비다. 여기에 소장 가치라는 가치소비 의미를 추가했다.

4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무료 각인 서비스 대상은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디바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이다. 신규, 기존 회원이 등 상관없이 회원이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를 보유하고 있으면 대상이다. 보급형인 일루마 원은 대상에서 제외됐다. 무료 각인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포켓 충전기 및 아이코스 일루마 도어 커버에 음각으로 나만의 레터링을 새겨준다. 이름을 새겨도 되고, 원하는 글자를 새겨도 된다. 무료 각인으로 나만의 일루마를 소장하게 되는 것이다.

나만의 것에 가치를 부여하는 소비자들에겐 가치소비다. 일반 궐련 담배 대신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를 선택하는 것 역시 환경 및 타인의 건강을 중시하는 가치소비다. 한번의 선택으로 두배의 가치소비를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와 관련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나만의 제품을 갖고자 하는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니즈가 늘면서 아이코스 기기에 이름의 이니셜이나 특별한 문구를 새겨 넣는 각인 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아 무료 각인서비를 마련했다면서 각인을 하면 분실 예방효과도 있을 뿐만 아니라 나만의 기기라는 소장 가치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