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신제품 토닝효과와 브라이트닝 효과 검증, AGE20’s 메이크업 지속력과 보습력 유지 등

확실한 효능에 대한 실험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을 설득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이오페, AGE20’s)
확실한 효능에 대한 실험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을 설득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 아이오페, AGE20’s)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확실한 효능에 대한 실험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을 설득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가치 소비자들은 그럴듯한 광고 문구가 아닌 제품 자체의 효과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는 쇼핑 패턴을 갖고 있다. 이들을 설득하려면 인체적용 시험 등을 통해 얼마나 제품의 효과가 나타나는지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아이오페의 신제품은 인제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각질량 등이 개선되고 기미 잡티 감소와 프라이트닝 효과를 확인했다. AGE20’s는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70시간 동안 메이크업 지속력과 보습력 유지 등을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글루타 비타민 C 토닝 앰플’을 출시한다. 피부에 확실한 브라이트닝 효과에 집중해 설계한 제품이다. 순수 비타민C 25%와 순도 98%의 바이오 글루타치온을 조합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3일 후 각질량 10.7%, 거칠기 8.0%가 개선되는 결 토닝 효과를 보였다. 사용 7일 후에는 기미 잡티 16.2%, 멜라닌 5.1%가 감소하고 피부톤 3.3%, 피부톤균일도 5.3%가 증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제품을 4주 사용하고 2주가 지난 후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지속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 성분인 PHA를 함유해, 매일 사용하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1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용기는 고함량 순수 비타민C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용기에서 생성되는 가스는 배출하면서 외부 산소 유입은 차단하는 특수 용기를 적용했다.

애경산업 AGE20’s는 ‘벨벳 래스팅 팩트’를 출시한다. 피부 각질 구성 성분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크림 밤 제형이다.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수를 60% 함유했고 병풀추출물, 시카, 티트리 성분으로 쿨링진정효과를 노린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이다.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70시간 동안 메이크업 지속력, 붉은기∙색소침착 커버 지속력, 피부 보습 지속력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