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리프 프렌들리 무기자차 신제품, 씨드비 97% 이상 생분해 효과 성분의 비건 이슬라인 선보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가치소비자들을 위한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환경에 영향을 줄이기 위해 성분적으로 노력하고,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 출시된다. 소비자들의 화장품 성분에 대한 걱정을 줄이기 위해 안정성 테스트를 거치고 향료 등 유해 성분을 제외한 것도 특징이다.

에스트라의 신제품은 무기자차로, 바다 속 산호초를 위한 ‘리프 프렌들리’ 제품이다. 논옥시벤존과 논옥티녹세이트 등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을 제외했다.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자들이 주목할 부분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안심을 위해 인체 안자극 테스트 등 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점도 높게 평가할 수 있다. 씨드비는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한 클린 뷰티 라인을 선보인다.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국내 비건 인증도 받은 비건 뷰티다. 동물과 환경을 고려하는 가치소비자들이 주목할 만 하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향료도 완전 배제해서 소비자들의 성분 걱정을 줄였다.

 

에스트라의 신제품은 무기자차로, 바다 속 산호초를 위한 ‘리프 프렌들리’ 제품이다. 씨드비는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한 클린 뷰티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 에스트라, 씨드비)
에스트라의 신제품은 무기자차로, 바다 속 산호초를 위한 ‘리프 프렌들리’ 제품이다. 씨드비는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한 클린 뷰티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 에스트라, 씨드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며,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 ‘장벽수분세라마이드TM’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강화함과 동시에 속수분을 충전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 71%,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98%의 효과를 확인했으며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은 316% 증가했다. 무기자차의 특성을 고려하여 24시간 도포 지속력 테스트 및 마스크 마찰 유지력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인체안자극, 피부자극,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3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씨드비는 이슬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이슬라인은 브랜드에서 말하는 클린 뷰티 라인으로, 전 제품 97% 이상의 생분해 효과를 입증해 노폐물은 씻어내고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은 남기지 않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pH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 구성이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여성 청결제다. Y존 면역에 좋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됐고 탈취력 테스트에서 99.9%의 탈취 효과를 확인했다. 항균 테스트에서도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감소했다. ‘이슬 바디 워시’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저자극 바디 워시다.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부여하고,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2가지 서브케어 성분이 피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한다. ‘이슬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보고가 완료된 탈모 기능성 샴푸며, 기능성 주성분 카페인을 함유했다.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 장벽을 강화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