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19일까지, 채널 별 추가 할인과 결제 제휴 혜택 등

이니스프리가 16일부터 19일까지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16일부터 19일까지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6일부터 19일까지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

이니스프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 채널 별 1회씩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3월 멤버십데이’에는 수분력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신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선크림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브러시 아이템들도 최대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결제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8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과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