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내달 3일부터 31일까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봄맞이에 나선다.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번 캠페인은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봄나들이와 캠핑을 계획 중인 볼보자동차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사전점검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3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해당 기간 중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2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콜라보레이션한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단 선착순 증정이다.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된다.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서비스 바이 볼보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가족과의 나들이 혹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