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글로 공식온라인몰 , 17일 GS25 등 일부 편의점 사전판매 시작...22일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민트 블루 등 3가지 색상 제품 완판
27일 공식 출시되면 전 색상 제품 구매 가능해

BAT로스만스의 신제품인  글로 하이퍼 X2 의 일부 색상 제품이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편의점 사전 판매에서 완판됐다./ 사진: 14일 글로 하이퍼 X2 출시 기자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로스만스의 신제품인  글로 하이퍼 X2 의 일부 색상 제품이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편의점 사전 판매에서 완판됐다. 공식온라인몰 사전판매 기준 9일만이다. 공식출시는 오는 27일이다. 따라서 품절된 제품은 공식출시 때 까지 기다려야 할 전망이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글로 하이퍼 X2’ 사전 판매에 돌입했다. 사전판매는 14일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17GS25 등 일부 편의점에서 진행됐다. 사전판매 기간은 공식출시일 전날인 26일까지다.

컨슈머와이드가 취재해 보니, 22일 사전판매 중인 글로 하이퍼 X2의 일부 색상 제품이 품절됐다. 품절된 제품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민트 블루 등 3가지 색상이다. 3가지 색상 중 블랙 레드가 가장 먼저 품절됐다. 즉 블랙 레드가 가장 인기를 끈 색상이다. 공식 온라인몰과 GS25 등 일부 편의점 사전 판매 수량이 동이 난 것이다.

현재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등은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그러나 이 색상 모델 역시 곧 품절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품절된 제품은 공식 출시일인 오는 27일까지 구매를 기다려야 한다. 이날 공식 판매 물량은 준비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사전 판매 중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민트 블루 등 3가지 색상 제품이 완판됐다. 현재는 이들 색상 모델을 구매할 수 없다면서 오는 27일 공식 출시가 되면 모든 색상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편의점, 이커머스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