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노스페이스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스포츠 브랜드의 신제품 소식을 살펴봤다. 새로운 스프츠웨어 레이블과 발을 편안하게 하는 하이킹화를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노스페이스는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노스페이스는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는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노스페이스는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론칭

아디다스는 신규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는 아디다스 퍼포먼스의 스포츠 DNA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춘 신규 레이블이다. 스포티함을 기반으로 한 실용적 디자인을 보여준다.

신규 레이블 론칭 캠페인에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메리 파울러, 농구선수 트레이 영, 프로게이머 캐롤라이나 볼턴, 배우 제나 오르테가 5명이 참여한다. 축구 외 패션, K-POP, 게임 등 다양한 순간을 즐기는 손흥민의 모습을 담은 추가 비주얼은 아디다스 공식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 아이템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트랙수트 실루엣의 TIRO 수트는 클래식한 3-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고 아디다스 러닝화의 부스트 기술과 바운스 기술을 적용한 AVRYN(에이브린)은 모노메시 소재의 갑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용도를 높였다.

◆노스페이스,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에너지 테크 컬렉션은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하고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카본 플레이트, 고탄성 중창을 적용했다. 무봉재 경량 갑피와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도 높였다. 속건성과 통기성, 수분 배출력이 우수하고 생분해가 가능한 테크 울 소재와 페트병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도 신경썼다.

대표 제품은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로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로우컷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맞는 고프코어룩과 애슬레저룩에도 활용하기 좋다. 미드컷 스타일의 ‘에너지 테크 II 미드 고어텍스’도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