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MWC 참가와 더샘 할인 프로모션, 마녀공장 TXT 포토카드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뷰티 업계의 소식을 모아봤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 박람회 MWC 참가부터, 할인과 증정 이벤트 소식이 들려왔다.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로 MWC에 참가하며, 더샘은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마녀공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로 MWC에 참가하며, 더샘은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마녀공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LG생활건강, 더샘, 마녀공장)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로 MWC에 참가하며, 더샘은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마녀공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LG생활건강, 더샘, 마녀공장)

 

◆LG생활건강, MWC 참가 ‘임프린투’ 선보여

LG생활건강은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모바일 산업 분야의 세계 최대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 참가한다.

MWC 2023에서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한 미니 타투 프린터 ‘IMPRINTU’(임프린투)를 선보인다. 즉흥적으로라는 뜻의 ‘impromptu’와 인쇄 즉 ‘print’를 결합한 브랜드명인 IMPRINTU에는 자신의 개성을 즉흥적으로 표현하기를 즐기는 MZ세대의 특성이 반영됐다.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안전하게 실제 타투의 감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끔 설계됐다.

IMPRINTU로 새긴 타투는 피부에 약 하루 정도 지속 된다.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를 사용한다. 한 손에 쥘 만큼 작은 크기(95x61x78㎜)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소비자가 앱에서 타투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사진을 직접 올릴 수 있고 인쇄 준비까지 2,3초면 충분할 정도로 빠르다. 인식 센서의 감도를 높이고 피부와 기기 노즐 간격을 최적화했다. 앱에는 LG AI연구원의 초거대 AI ‘EXAONE’(엑사원)으로 생성한 이미지 기반으로 디자인 된 도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올해 2분기 국내 및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등에 순차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샘, 최대 할인율 50% ‘앰플대전’ 실시

더샘은 오는 28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앰플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더샘 대표 앰플을 할인한다.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활력 케어 ‘디 에센셜 락토바이오틱 퍼밍 앰플’, 보습 장벽 강화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 물광 피부를 위한 ‘액티브 소스 히알루론 앰플’, 탄력, 수분, 미백 케어를 동시에 전해주는 ‘액티브 소스 올리뉴 앰플이 반값이다.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앰플 에센스’와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페이셜 오일’ 등은 30% 할인한다.

◆마녀공장,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프로모션

마녀공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20일부터 진행한다. TXT 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든 멤버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TXT 키트는 총 5종으로 1종당 1,000세트씩 총 5,000세트를 준비했다. ‘TXT 클렌징 키트’, ‘TXT 보습 키트’, ‘TXT 수부지 키트’, ‘TXT 선케어 키트’, ‘TXT 각질케어 키트’ 구성이다. 키트는 선착순으로 한정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